• 全部
  • 老师
  • 声音
  • 合辑
  • 案例
小程序
小程序
公众号
公众号
好声库配音 - 未加载声音
00:00
00:00

首页 > 配音资讯 > 韩语翻译案例

韩语翻译案例

2020-02-24 18:24:16 · 作者:好声库

You Bank에서 홍콩 풀라이센스 상장회사 공식 인수

—— 블록체인 + 글로벌 금융 3.0 시대를 

2019 10 27, You Bank 그룹이 주최한 글로벌 <블록체인기술세미나" 세계에서 가장  자유항구인 홍콩에서 공식 오픈되었다. 이번 회의는  세계 디지털경제 업계의 엘리트와 실무자들을 현장에 초대하였으며 거의 3,000명이  자리에 모여 디지털경제  블록체인 산업의 기술적 최전선에 대해 공동으로 연구 토론하였고 You Bank 블록체인 분야의 혁신 모델을 착안점으로 하여 "블록체인 + 글로벌 금융" 3.0 시대의 산업변화에 대해 공동 탐구하였다.


회의 오픈식 , 우선 You Bank Daniel CEO 이번 회의를 위해 축사를 하였으며 축사에서 디지털경제와 블록체인 산업의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하고 디지털경제 산업의 선구자로서의 You Bank 미래의 전체 시장에 대한 레이아웃과 전망에 대해 분석하였다.

이번 회의 현장에서 모든 게스트들은 You Bank의 발전 역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가지는  차례의 협력을 목격할 있었다. 모두의 주목하에 You Bank의 Daniel CEO와 탁은국제그룹(이하 탁은국제라 한다)의 회장인 방위 박사가 함께 등장하였으며 You Bank에서 1, 4, 6, 9 금융 풀라이센스를 보유한 홍콩 상장회사인 중국탁은국제홀딩스유한공사에 대한 공식 인수 건에 관하여 현장 조인식을 진행하였다. 블록체인 기술혁신의 새시대에서 이번의 인수는 시점에서 You Bank의 컴플라이언스가 글로벌 금융시장에서 광범위한 컨센서스를 형성하였음을 의미한다.

탁은국제(주식코드: HK 08039) 홍콩의 대규모의 현대화 그룹 상장회사이며 설립된 이래 줄곧 인재 중심과 성실신의의 경영 원칙을 고수해 왔다. 업계의 엘리트들을 영입하고 국내외 첨단적인 경영이념과 정보기술을 결합시켜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항상 경쟁력을 유지하였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을 실현하였다.

이번 인수  You Bank 탁은국제 산하의 빅데이터, 인공지능, 교육, 건강의료, 신에너지, 신소재, 환경보호, 보험, 노후, 팬엔터테인먼트  바이오테크놀로지  업무를 공식적으로 인수하게 되며 "블록체인+ " 모델 운영으로 혁신 체인, 애플리케이션 체인  가치 체인의 3 생태계를 관통시켜 기존의 업무 규모를 다시 새로운 피크에로 추진하게  것이다!

인수 조인식  현장에서는 You Bank 유양(Liu Yang) 아시아-태평양지역 커뮤니케이션 대사를 특별 초대하여 전체 아시아 시장의 관점에서 You Bank 글로벌 운영 모델, 이번의 인수가 공식적으로 달성된 이후의 전망, You Bank 그룹의 미래의 발전 전략 계획  산업 레이아웃에 대해 소개하였다.

 

회의가 끝날 무렵, 유양(Liu Yang) 대사는 글로벌 디지털경제 실무자들에게 다시 한번 블록체인 3.0 시대에 전망적인 비전과 용감하게 개척하는 혁신정신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함께 디지털경제와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며 "블록체인+" 모델로 더많은 전통적인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주입할 것을 호소하였다. 동시에 You Bank처럼 훌륭한 더많은 회사들이 연합하여 더많은 기업들이 시대의 박자에 맞출  있도록 지원해서 블록 체인 3.0 시대 배당금을 공유하며 손잡고 글로벌경제 시장의 새로운 패턴을 재구성할 것을 호소하였다!